원신 세이라이의 옛 추억 사진촬영 장소를 알아봅니다. 나루카미 섬에 있는 이나즈마 성에서 다리 위의 오다 타로를 만나면, 그는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 세이라이 섬의 네 곳을 사진으로 찍어달라는 퀘스트를 줍니다. 하지만 지도에는 세이라이 섬에서 사진을 찍어야 할 위치가 표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대신, 힌트가 될 수 있는 네 장의 오래된 사진이 인벤토리에 추가됩니다. 이 장소들은 게임을 진행하며 플레이어가 인상 깊게 볼 수 있는 장면들로, 세이라이 섬을 탐험하면서 쉽게 찾을 수 있으니 너무 어렵지 않습니다.
빛바랜 사진
먼저 인벤토리에서 “세이라이섬 기록 사진”이라는 아이템을 클릭하여 읽기를 합니다. 4개의 사진이 있습니다. 오다 타로가 코세키 마을 출신인 것으로 보아 ‘코세키 마을’이 있는 섬에서 사진이 촬영됩니다.
이런 빛바랜 사진으로 모두 세이라이 섬에서 찍은 것입니다. 아래 사진들과 똑같은 사진을 찍어야 합니다. 각도, 거리, 위치 등이 같아야 합니다. 즉 게임에서 지정한 지점에 가야만 한다는 것이죠.

대략적인 지도 위치를 그려봅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자세히 알 필요가 없다면 아래 대략적인 위치만 나온 지도로 해결해 보시고, 그래도 빠르게 “세이라이 옛 추억” 퀘스트를 끝내야 한다면 맨 아래 상세 위치 지도를 보면 됩니다.

첫 번째 사진
첫 번째 사진은 위 지도에서 1번 지역의 원안의 워프 포인트에서 일곱신상 워프 포인트를 향해 바라보면 보이는 장면입니다. 하지만 사진을 찍는 위치는 다른 곳에 있습니다.
카메라를 들고 “카메라가 올바른 각도로 조정되었습니다.”라는 안내 멘트가 나타나면 정확한 위치라는것을 말해 줍니다.

아주 높은 곳이 아닙니다. 중간 쯤의 높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두 번째 사진
일곱신상 워프 포인트에서 “아마쿠모 산마루”를 바라보면 보이는 장면입니다. 하지만 워프 포인트가 사진을 찍는 장소가 아닙니다.
사진 촬영은 아마쿠모 산마루 입구쪽으로 가서 찍어야 합니다.

세 번째 사진
군함같은 모습을 한 바위섬을 찍은 사진입니다. 중간 높이의 바위 언덕에 올라가서 찍으면 됩니다. 각도와 위치가 중요합니다.

네 번째 사진
네 번째 사진은 “세이라이 마루”라는 곳으로 바다 쪽에서 육지를 바라보는 사진입니다. 찾기가 가장 어려웠습니다. 원본이 오래된 것이라 침몰한 배가 원본에는 없습니다. 깨알같은 설정이죠.
주요 포인트는 바위섬에서 육지를 바라보고 사진을 찍는다는 것과 언덕 위의 보물 감실이 포인트입니다. 침몰한 배는 무시해야 합니다.
사진 찍을 자리를 잡느라고 전기 츄츄왕 등등의 많은 몹들과 처절한 전투를 해야했습니다.

실제 정확한 포인트는 아래 지도를 참고 바랍니다.

By Molbania